▲ 너포위 비하인드컷 /HB엔터테인먼트 제공
너포위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0일 HB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근 강남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너포위' 포스터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너포위' 주인공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는 각각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너포위'를 통해 무뚝뚝하면서도 시니컬한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예고한 이승기는 전작들을 통해 보여준 반듯하고 부드러운 모습에서 완벽히 탈피, 반항아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압도했다. 

이승기는 촬영용 소품인 수갑과 권총을 손에 쥐고, 카메라를 강렬하게 응시해 앞으로 작품 속에서 보여줄 멋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켰다. 

차승원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배우 본연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마음껏 발휘했다. 특히 차승원은 큰 키와 다부진 체격에서 나오는 마초적인 매력으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고아라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낙천적이고 솔직한 성격의 '어수선'역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그는 여러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는 한편, 생기 발랄한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현장에 있던 '너포위' 드라마 관계자는 "세 배우의 합이 굉장히 잘 맞아 포스터 촬영도 순조롭게 진행됐다"며 "이러한 좋은 에너지들이 모여 방송에서 분명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너포위 비하인드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포위 비하인드컷, 차승원 대박" "너포위 비하인드컷, 꿈의 캐스팅이다" "너포위 비하인드컷, 진짜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과 이들을 도맡게 된 레전드 수사관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를 그릴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오는 4월 3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