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200%'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블로그에는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중 하나인 '200%' 안무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200%' 안무 영상 속에서 흰 원피스에 민트색 가디건을 입은 이수현은 시종일관 밝고 귀여운 표정으로 아기자기한 동작들을 선보였고 셔츠와 브라운톤 면바지 차림의 이찬혁은 장난스러움이 가미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댄서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이 안무영상은 지난 9일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생중계된 라이브 공연 '악동뮤지션 플레이 인 카페(PLAY IN CAFÉ)' 스케쥴을 마친 악동뮤지션이 YG 사옥에 촬영한 안무영상으로 알려졌다.

특히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방송활동에 돌입하는 악동뮤지션을 위해 안무 영상을 촬영하는 중간 직접 안무를 지도하는 열성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7일 낮 12시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올킬과 전곡 줄세우기를 동시에 성공시킨 것은 물론 '멜론 24시간 이용량 추이 비교' 차트에서 일명 '지붕 뚫기'를 성공, 저력을 과시했다. 

현재 4일째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악동뮤지션은 신인으로서 매우 이례적인 성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싱가폴 등 해외5개 국가 아이튠스에서도 1위에 오르며 해외에서의 인기 또한 실감케 했다.

한편, 오는 11일에는 팬들이 뽑은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타이틀곡이 결정될 예정이다. 

▲ 악동뮤지션 '200%' 안무 영상 /YG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