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3차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측은 5월 7일 첫방송을 앞두고 드라마 내용을 살짝 엿볼 수 있는 영상을 선보였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3차 티저영상은 '신입들이 임팩트 있는 사고를 쳤다'는 대사로 시작한다.
레전드 수사관 서판석(차승원 분)은 "3개월만 달라. 가르쳐 보겠다"며 강남경찰서 4인방 P4를 자신에게 맡겨 달라며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이어 "강력은 팀이다"면서 "한 사람이 낙오하면 다 같이 낙오"라는 서판석의 말에 잔뜩 긴장한 듯 보이는 P4의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고아라는 은대구 역 이승기를 비롯한 남자 형사들이 상의탈의를 한 채 옷을 갈아입는 탈의실에 쳐들어온 것을 시작으로 신발을 벗고 뒤따라가는 등 어수선이라는 극중 이름에 걸맞는 천방지축 매력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이승기와 머리를 잡고 다투는 모습이나 "더 이상 신입형사는 없다"고 하는 대사 등 흥미를 자아낼만한 장면이 여럿 담겨 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태어나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 ‘P(Police)4’가 강남경찰서 강력반에 입성한 후 레전드 수사관과 함께 펼치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릴 청춘 로맨스 수사물이다.
한편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오윤아, 안재현, 성지루, 임원희, 박정민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오는 7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