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된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번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는 악동뮤지션의 또 다른 타이틀곡 '200%' 뮤직비디오와 연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이수현과 훈남 남학생으로 연기한 남주혁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가 알고 보면 꿈이었던 것. 게다가 이 남학생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반전 스토리를 담아 이목을 끌었다.
이수현이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결혼하는 꿈을 꾸는 일을 오빠 이찬혁이 방해하면서 시작된다.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여자친구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수현은 아예 남학생의 여자친구와 친구가 된다.
셋은 함께 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이수현은 이 기회를 통해 남학생에게 다가가려고 노력한다. 어느 날 여자친구의 모바일 메신저 대화를 통해 자신이 짝사랑하던 남학생과 여자친구가 실제로는 남매인 사실을 알게 되는 반전 이야기가 담겼다.
결국 이수현과 남학생 사이에 사랑이 시작되는, '반전 해피엔딩'으로 훈훈한 결말을 맺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기브 러브'는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사랑 노래다. 악동뮤지션은 스마트폰 게임에서 필요한 하트에 적힌 '기브 러브'라는 글자에서 영감을 받아 이 노래를 만들었다. 사랑을 다 줘도 자신을 받아주지 않는 한 여자를 주제로 그녀를 위해 줄 사랑을 더 빌려달라고 얘기하는 내용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