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KBS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 주인공 캐스팅
친구이자 사랑놓고 경쟁
'숙명의 라이벌' 연기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사진 왼쪽)과 이성열이 나란히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면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가제)'(극본·이재연, 연출·성준해, 이은미, 제작·(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 드디어 그 실체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KBS 2TV 새 드라마 '하이스쿨'은 공식 발표 전부터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과 이성열이 주인공 물망에 올랐다는 소문이 퍼지며 온라인을 후끈 달군 바 있다.

드라마의 스토리부터 캐릭터 등 다양한 추측과 관심 속에 드디어 '하이스쿨'이 방송을 확정짓고 그동안 궁금증을 높여 온 남우현과 이성열의 캐릭터를 공개했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 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 로맨스 드라마다.

특히, 남우현과 이성열이 연기할 두 주인공 '신우현'과 '황성열'은 같은 고등학교 친구지만 사랑 때문에 경쟁하는 숙명의 라이벌로 그려질 예정이다.

남우현이 분할 '신우현'은 겉으로는 까칠하고 도도하지만 속내는 누구보다 순수하고 따뜻한 남자다. 할머니와 단 둘이 살며 분식집을 운영하는 열혈 청년으로 잘생긴 외모와 수준급 노래실력 때문에 여자에게 늘 인기가 많다. 부모에게 버림받은 상처로 사랑을 믿지 않지만 천사 '슬비'를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에 눈떠가게 되는 캐릭터다.

이성열이 연기하게 될 '황성열'은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못하는 게 없는 엄친아다. 머리보다 마음이 먼저 움직이는 우현과 달리 매사에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지략가이며 쉽게 포기하지 않는 집요함이 있다. 우현의 친엄마가 자신의 새엄마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우현과 경쟁한다.

제작사 관계자는 "'하이스쿨'은 판타지가 가미된 새로운 스타일의 청춘 드라마다. 청춘들의 고민과 사랑을 그려내며 감성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학교와 가정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함께 고민하며 부모 세대까지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은 20부작으로 5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신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