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태임 '황제를 위하여' 스틸컷 /유나이티드픽처스 제공 |
14일 '황제를 위하여' 제작사 측은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의 여배우 이태임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태임 스틸컷은 절정의 섹시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태임의 글래머러스한 명품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밀착 원피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는 부산을 배경으로 이긴 놈만 살아남는 도박판 같은 세상에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느와르다.
이태임은 극중 끝없는 욕망을 지닌 남자 이환(이민기 분)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매혹적인 여사장 '연수'역을 맡았다.
상하(박성웅 분)가 이끄는 부산 최대의 사채조직 황제 캐피탈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템테이션'의 여사장 연수는 어딘지 모르게 위태로운 눈빛과 차가운 매력으로 이환의 마음을 뒤흔든다.
눈을 뗄 수 없이 화려하고 세련된 겉모습과 도발적인 눈빛을 가진 연수는 이환의 유일한 안식처이자 위안이 되어주면서도 극에 긴장감을 더하며 강렬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태임 스틸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태임 스틸컷, 몸매 대박" "이태임 스틸컷, 얼굴 몸매까지 다 가졌네" "이태임 스틸컷, 부러우면 지는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황제를 위하여'는 돈과 야망, 욕망이 넘쳐나는 부산 최대의 사채 조직을 배경으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생생한 이야기를 날 것 그대로 그려낼 예정이다. 오는 6월 12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