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박해진 /아우라미디어 제공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박해진이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한다. 

SBS '닥터 이방인' 측은 20일 이종석 박해진이 서로를 서늘하게 바라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해진이 이종석의 멱살을 잡고 있고, 이종석은 냉소적인 표정으로 박해진을 쳐다보고 있다. 

극중 이종석은 뜨거운 심장을 가진 천재 흉부외과의 박훈으로, 박해진은 차가운 머리를 가진 엘리트 흉부외과의 한재준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20일 방송되는 '닥터 이방인' 6회에서는 일과 사랑을 둔 이종석과 박해진의 갈등이 본격 점화된다.  

이날 방송에서 한재준(박해진 분)은 박훈(이종석 분)에게 명우대학교 병원에 얼씬도 하지 말라고 엄포를 놓을 예정이다. 
▲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박해진 /아우라미디어 제공

명우대학교병원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우며 사랑과 야망 사이에서 갈등하는 한재준은 오수현과 박훈의 남다른 인연에 묘한 질투심을 느끼며 결국 박훈의 멱살까지 잡게 된다. 
 
이에 대해 '닥터 이방인' 제작사 측은 "6회부터 국무총리 장석주 수술팀 선정을 둘러싼 박훈과 한재준의 경쟁이 뚜렷하게 그려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박해진 경쟁에 네티즌들은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박해진 경쟁, 닥터 이방인 꿀잼"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박해진 경쟁, 투샷 정말 훈훈하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박해진 경쟁,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