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동원 송혜교 파리 화보 촬영 현장 사진 /홍장현 인스타그램 |
사진작가 홍장현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촬영 즐거웠음 송&강"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메이크업과 의상을 입은 강동원 송혜교와 패션매거진 관계자, 소속사 관계자들이 한 데 모여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동원 송혜교 파리 화보 사진이 더욱 관심을 모으는 것은 최근 불거진 강동원 송혜교 열애설이 해명되기 때문.
앞서 강동원과 송혜교는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프랑스 파리 여행설과 함께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강동원과 송혜교 소속사 측은 "화보 촬영차 함께 한 것이다. 스태프들도 동행했다"며 열애설을 일축한 바 있다.
강동원 송혜교 파리 화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동원 송혜교 파리 화보 사진, 멀리서도 송혜교 언니 예쁨 포스가 느껴진다" "강동원 송혜교 파리 화보 사진, 흑백이라 더 느낌있다" "강동원 송혜교 파리 화보 사진, 와 송혜교만 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동원 송혜교는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은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된 젊은 남녀와 조로증으로 이들보다 빠르게 늙어가는 17세 아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