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레이트 뷰티 /그레이트 뷰티 포스터 |
'그레이트 뷰티'가 CGV '무비꼴라쥬 라이브톡'으로 선정됐다.
2일 멀티플렉스극장 CJ CGV는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6월 작품으로 파올로 소렌티노의 신작 '그레이트 뷰티'를 선정하고 11일 저녁 7시 전국 11개 지점에서 동시 상영한다고 밝혔다.
라이브톡은 영화 관람 후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해설을 전국 주요 무비꼴라쥬 상영관에서 생중게로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지난해 4월 선보인 뒤 평균 79%의 객석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6월 상영작 '그레이트 뷰티'는 소설가 젭 감바르델라가 65번 째 생일날 첫사랑의 부고를 접한 후 인생에서 가장 빛났던 순간을 떠올리며 무기력한 자신의 모습을 반추하는 내용의 영화다. 로마의 유적을 배경으로 한 유려한 영상미와 아름다운 배경음악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감독 파올로 소렌티노는 페데리코 펠리니의 뒤를 잇는 이탈리아 거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칸 영화제와 인연이 깊어 2008년 '일 디보'로 칸 영화제 심사위상을 수상했고, 2011년 '아버지를 위한 노래'로 에큐메니컬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에 앞서 2004년 '사랑의 결과', 2006년 '패밀리 프렌드'로 각각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한편, CGV 무비꼴라쥬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엽서와 북마크로 구성된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이탈리아 와인 1명과 뮤지컬 '균' 초대권 1인2매를 2명에게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3일부터 11일까지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라이브톡을 예매하고 '그레이트 뷰티'에 대한 궁금한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