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경제를 살려야 합니다! 경기도민의 삶을 지켜주십시오!
경기도를 바꾸고 대한민국을 바꿀 혁신도지사 기호 1번 남경필을 선택해 주십시오!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국민 여러분!
13일의 선거운동을 하면서 8년 전 경기도지사 경선에 참여한 이후 경기도 발전과 도민의 행복을 위해 고민해 왔던 모든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습니다. 때로는 싸늘한 시선에 당혹스럽기도 하였고, 때로는 따뜻한 격려의 말 한 마디에 큰 힘을 얻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 어떤 경우에도 국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던져 주신 메시지는 모두 똑같은 것이었습니다. "새로운 리더십으로 경기도를 바꾸고 대한민국을 바꿔 달라"는 것이었습니다.
경기도는 작은 대한민국입니다. 경기도의 미래가 곧 대한민국의 미래입니다. 경기도지사는 관료의 자리가 아니라 정치지도자의 자리입니다.
케네디 대통령이나 오바마 대통령이 국민에게 사랑받는 이유도 포용하는 넓은 마음과 미래를 내다보는 통찰력, 창의성과 추진력을 갖춘 비전의 젊은 지도자였기 때문입니다.
좋은 관료와 전문가를 적재적소에 쓰고, 통합할 수 있는 혁신의 리더십이 정말 중요한 때입니다. 혁신도지사가 되어 경기도를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고, 대한민국을 바꾸는 힘이 되겠습니다.
사랑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국민 여러분!
경기도에서 저 남경필과 새누리당이 승리하지 못하면 박근혜 정부가 아무 것도 못하는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개조를 진두지휘해야 할 대통령의 리더십이 흔들리면, 상처받은 국민의 마음을 위로하기 어렵습니다. 새로운 대한민국을 향한 목표설정도 어렵고, 미래를 향한 전진도 멈출 수밖에 없습니다.
흔들리는 리더십을 바로 세워야 대한민국도 바로 설 수 있습니다. 경기도에서 저 남경필과 새누리당이 승리해야 경기도를 혁신할 수 있고, 경기도가 먼저 혁신해야 대한민국도 바로 설 수 있습니다.
경기도민께 호소 드립니다.
이번 선거는 '미래로 가느냐, 과거로 회귀하느냐' '변화와 혁신이냐, 기득권에 안주하느냐'를 결정하는 선거입니다. 올곧은 혁신의 리더십을 선택하여 국민을 편안케 하는 새로운 정치를 만들어 가야 합니다. 선거승리에 급급하여 손잡지 말아야 할 세력과 야합하는 낡고 구태의연한 정치를 심판해야 합니다.
관료주의에 젖은 낡은 리더십과 기득권을 타파하고 미래로 전진하기 위해 혁신도지사 저 남경필에게 힘을 모아 주십시오. 경기도와 대한민국을 혁신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십시오.
정치 17년 지켜온 소신과 원칙으로 지킬 것 끝까지 지키고, 바꿀 것 철저히 바꾸겠습니다. 혁신도지사 남경필이 모든 것을 바쳐 대한민국을 확 바꾸겠습니다.
경기도부터 혁신하면 대한민국이 바뀝니다. 일자리 넘치는 안전하고 따뜻한 공동체, 경기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6월 4일! 혁신도지사 기호 1번 남경필을 선택하여 '함께하는 따뜻한 경기도' '혁신하는 대한민국' 함께 만들어 주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