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환경의 날 공현주 /공현주 블로그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배우 공현주가 자전거 출근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현주는 이날 자신의 블로그에 "오늘은 UN이 정한 '세계 환경의 날'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현주는 "1972년 6월 5일, 전 세계인이 환경을 생각하고 '하나뿐인 지구'를 보전하기 위해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최초의 세계 환경회의가 열린 것을 기념하여 제정된 날이라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공현주는 또 "이번에 한국에서 채택된 '당신의 실천, 환경을 지키는 시작입니다'라는 슬로건처럼 생활 속 작은 관심과 실천이 우리의 환경을 되살리는 큰 힘이 되는 것 아시죠"라고 덧붙였다. 
▲ 세계 환경의 날 공현주 /공현주 블로그

공개된 사진에는 MBC '호텔킹' 촬영 장소인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는 공현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공현주는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공현주 세계 환경의 날 자전거 출근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공현주 세계 환경의 날 자전거 출근 인증샷, 세상 혼자 사는 언니" "공현주 세계 환경의 날 자전거 출근 인증샷, 옷이 공현주를 입었네" "공현주 세계 환경의 날 자전거 출근 인증샷, 화보아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현주는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에서 미모의 호텔리어 차수안 역으로 열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