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싱잉인더레인' 프레스콜이 12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렸다.
이날 뮤지컬 '싱잉인더레인' 기자간담회에는 소녀시대 써니, 슈퍼주니어 규현, 천상지희 선데이, 트랙스 제이, 최수진, 방진의, 백주희, 이병권, 육현욱 등 화려한 출연진이 함께 자리했다.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은 주옥 같은 넘버 '싱잉인더레인(Singin' in the Rain)' '굿모닝(Good Morning)' 등과 함께 감각적인 탭댄스로 널리 알려진 작품이다.
'싱잉인더레인' 남자주인공 돈 락우드가 비를 맞으며 보여 주는 퍼포먼스는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감정을 관객들에게 그대로 전달하는 최고의 명장면으로 손꼽힌다.
뮤지컬 '싱잉인더레인' 주인공이자 유명 영화배우인 돈 락우드(Don Lockwood) 역에는 트랙스의 제이, 슈퍼주니어 규현, EXO 백현이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우를 꿈꾸는 재능 있는 여배우이자 돈 락우드와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는 캐시 샐든(Kathy Selden) 역은 소녀시대 써니와 뮤지컬배우 방진의, 최수진이 연기대결을 펼친다.
당시 최고 인기를 누린 영화배우 리나 라몬트(Lina Lamont) 역에는 뮤지컬배우 백주희와 천상지희 선데이가 캐스팅됐고 뮤지컬배우 이병권과 육현욱이 돈 락우드의 베스트 프렌드이자 화려한 탭댄스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코스모 브라운(Cosmo Brown) 역을 맡았다.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은 지난 5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8월 3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한편, 샤이니 온유는 성대결절로 출연이 불발돼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