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악동뮤지션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악동뮤지션이 빅뱅 멤버 태양의 신곡 '눈,코,입'을 부른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6일 오후 9시 악동뮤지션이 태양의 두 번째 솔로앨범 '라이즈(RISE)' 타이틀곡 '눈,코,입' 을 노래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YG는 이날 자정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사진과 함께 '눈,코,입/COVER VIDEO RELEASE 6월 16일(월) 9PM'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악동뮤지션은 슬픈 감성이 느껴지는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태양의 '눈,코,입'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태양의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1위를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발표한 데뷔앨범 'PLAY'에 수록된 '200%', '기브러브' 등을 통해 상큼 발랄한 보컬로 사랑을 받았던 악동뮤지션이 과연 태양의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보컬로 채워진 '눈, 코, 입'을 어떤 식으로 재해석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티저 이미지에는 'COVER PROJECT BY YG FAMILY 001'이라는 문구도 함께 표시돼 있어 흥미롭다. 태양 '눈,코,입' 커버 영상에 악동뮤지션 외에 또 다른 YG 소속 가수들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다음 커버 영상의 주인공은 누가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태양이 4년 만에 발표한 정규 2집 'RISE'는 국내 음원차트를 휩쓴 것은 물론 최근 빌보드 메일앨범 차트인 '빌보드200'에서 112위를 기록, 한국 남자 가수 역대 최고 순위를 기록해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