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비 주스 다이어트 /패션엔 '팔로우 미3' 방송 캡처
아이비 주스 다이어트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8일 방송된 패션엔 '팔로우 미3'에서는 MC 아이비 송경아 아이린의 몸매 관리 비법이 공개됐다. 

이날 아이비는 '육감적이고 볼륨 있는 몸매', 송경아는 '전봇대 같은 몸매', 아이린은 '젓가락 같은 몸매' 등 각자의 몸매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며 자신의 체형에 맞는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아이비는 주스 다이어트를 소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주스 다이어트는 바로 할리우드 스타들이 손에서 떨어뜨리지 않고 마신다는 '저스트주스 클렌즈'로, 모매와 건강관리에 많은 투자를 하고 각별한 관심을 쏟는 강남 미세스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서 '강남 미세스주스'로도 불린다.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우리 몸에 과일, 채소, 견과, 해조류의 각종 영양소를 공급해 몸의 재정비를 돕는 콘셉트로, 하루 3끼 식사 대신 6종의 클렌즈를 3시간마다 순서대로 마신다. 

욕망아줌마 박지윤도 저스트주스 클렌즈 다이어트를 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이비 주스 다이어트에 네티즌들은 "아이비 주스 다이어트, 저것도 돈이 있어야 하지" "아이비 주스 다이어트, 아이비가 몸매관리한다는데 왜 나는...!" "아이비 주스 다이어트, 운동도 병행해야 효과 있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