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엠카운트다운 산이 레이나. 산이, 레이나가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태양, 비스트, 거미, 빅스, 제국의 아이들, 전효성, 산이&레이나, 보이프렌드, 갓세븐, AOA, 크러쉬, 엠파이어, 빅플로, 제이민, 단발머리, 탑독, 마마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강승호 기자 |
1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산이와 레이나는 '한여름밤의 꿀'을 열창했다.
이날 산이와 레이나는 노래에 어울리게 서로 대화를 주고 받는 듯한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산이 레이나의 듀엣곡 '한여름 밤의 꿀'은 두 남녀가 함께 있는 지금 이 순간이 깨고 싶지 않은 한여름 밤의 꿈과 같이 달콤하고 행복해서 마치 한여름 밤의 꿀과 같다는 이야기를 담은 가사로 연인에 대한 설렘과 풋풋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태양, 비스트, 거미, 빅스, 제국의 아이들, 전효성, 산이&레이나, 보이프렌드, 갓세븐, AOA, 크러쉬, 엠파이어, 빅플로, 제이민, 단발머리, 탑독, 마마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