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엠카운트다운 AOA. 걸그룹 AOA가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태양, 비스트, 거미, 빅스, 제국의 아이들, 전효성, 산이&레이나, 보이프렌드, 갓세븐, AOA, 크러쉬, 엠파이어, 빅플로, 제이민, 단발머리, 탑독, 마마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엠넷 제공 |
1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AOA는 미니앨범 타이틀곡 '단발머리' 무대를 첫 선보였다.
이날 AOA는 7인 7색의 다양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AOA는 '아옹콩콩 춤', '단발찰랑 춤', '썸타는 춤' 등 3단계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남성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자아냈다.
AOA의 신곡 '단발머리'는 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곡으로 심경의 변화가 있을 때 헤어스타일 변신을 하는 뭇 여성들의 심리를 재미있게 풀어낸 노래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태양, 비스트, 거미, 빅스, 제국의 아이들, 전효성, 산이&레이나, 보이프렌드, 갓세븐, AOA, 크러쉬, 엠파이어, 빅플로, 제이민, 단발머리, 탑독, 마마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