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MBC '우리결혼했어요4' 방송 캡처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이 홍진영과 김소연의 몰카에 당했다.

오늘(2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세 커플들의 요리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남궁민은 캠핑장에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서 호흡을 맞췄던 절친들을 초대했다.

그러나 이들은 남궁민이 자리를 비운 사이 홍진영에게 몰카를 진행하자고 제안했다. 남궁민이 돌아오면 어색한 분위기를 조성하기로 한 것.

자리로 돌아온 남궁민은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 어쩔 줄 몰라했다. 급기야 홍진영이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자 남궁민은 더욱 당황했다.

박효주는 "거울만 보고 있더라. 소연 언니가 화가 안날 수가 있겠냐"고 분위기를 더욱 험악하게 만들었다.

나중에서야 상황 파악을 한 남궁민은 "진짜인 줄 알고 입 밖으로 심장이 튀어나오는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남궁민 안절부절"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몰카 대성공이네"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이 커플 너무 매력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세 커플의 요리대결은 오는 7월 4일 오후 5시까지 '우리결혼했어요'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투표로 가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