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운명처럼 널 사랑해 클라라 카메오. 사진은 지난 5월 캐나다 SPA 브랜드 '조 프레시' 론칭 기념 패션쇼에 참석한 클라라 모습 /경인일보 DB |
클라라는 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클라라는 이건(장혁 분)의 회사 제품 광고 모델 혜진 역으로 등장, 관고 촬영 중 현장을 찾은 이건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관계자에 따르면 클라라는 장시간에 걸친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특히 극중 모델로서 머리를 감는 장면에서도 메이크업이 지워지는 것은 신경 쓰지 않고 거침없는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클라라 카메오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클라라 카메오 출연, 오 기대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클라라 카메오 출연, 화제몰이 충분히 되겠네" "운명처럼 널 사랑해 클라라 카메오 출연, 클라라 요즘 호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대대손손 30대를 넘지 못해 손이 귀한 전주 이씨 9대 독자 이건과 허드렛일의 달인이자 존재감 없는 평범녀 김미영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배우 장혁과 장나라가 지난 2002년 방송된 SBS '명랑소녀 성공기' 이후 12년 만에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일 오후 10시 첫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