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이스쿨 우현 김새론 언급. 남우현이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2 금요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에서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승호 기자 |
'하이스쿨'에 출연하는 인피니트 우현이 배우 김새론을 언급했다.
남우현은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2 금요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김새론 선배님이 우리를 잘 이끌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우현은 "3년 전 음악 프로그램 대기실에서 만난 적이 있는데 지금 이렇게 멋있게 성장해서 다시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감회가 새로웠다"며 "연기하면서도 김새론 선배님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하이스쿨' 제작발표회에는 성준해 감독을 비롯해 배우 남우현, 김새론, 이성열, 최수린, 조연우, 나해령, 신현탁, 김민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하이스쿨'에서 인피니트 우현은 천국고등학교 전학생이자 떡볶이집 손자 신우현 역을 김새론은 천국고등학교 전학생으로 인간이 된 천사 이슬비역을 연기한다.
하이스쿨 우현 김새론 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이스쿨, 우현과 김새론이라니 비주얼 대박이네", "하이스쿨 우현, 김새론에 선배님이라고 부르나봐", "하이스쿨 우현, 김새론과 잘 어울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스쿨'은 총 20부작으로 오는 1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