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널사 장혁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제공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의 코믹 포텐이 제대로 터졌다.

9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측은 짐캐리 뺨치는 표정연기를 선보이는 장혁의 '8종 표정 연기 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장혁은 핏기 없는 얼굴, 턱 끝까지 내려온 다크서클, 그리고 헝클어진 머리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장혁은 비탄, 의문, 각성, 환희, 공포, 혐오, 분노, 폭소 등 각양각색 표정을 선보이며 클래스가 다른 안면 근육 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해당 사진은 임신을 계기로 김미영(장나라 분)과 결혼을 하게 된 이건(장혁 분)이 자신이 결혼을 인정하지 못하고, 정신과를 찾아 상담 받는 장면으로, 현장에서 장혁은 NG 없이 한 테이크 안에 인간의 희로애락을 완벽하게 담아내며 역대급 몰입력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 운널사 장혁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제공

'운널사' 제작진은 "이날 장혁의 연기 몰입력은 현장의 모든 소리를 흡수한 듯 경이로웠다"며 "마치 모노드라마 한편을 감상한 듯한 장혁의 모습에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코믹연기와 진지한 연기, 액션연기와 감정연기까지 모든 것을 소화하는 장혁이 아닌 이건은 상상할 수도 없다"라고 밝혔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장혁 분)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로 9일(오늘) 10시 3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