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최진혁 장나라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제공 |
17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제작진은 장나라를 사이에 두고 장혁과 최진혁의 날카로운 대립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연한 눈빛으로 장나라를 품에 안고 있는 최진혁의 모습과 그런 두 사람을 바라보는 장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중 결혼 이후 김미영(장나라 분)에 대한 감정이 겉잡을 수 없이 타오르고 있는 이건(장혁 분)이 다니엘(최진혁 분)의 기습 포옹으 목격하게 되면서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키다리 아저씨'로서 미영에게 각별한 관심을 쏟고 있는 상황. 미영이 어려움에 처할 때마다 곁에서 항상 따뜻한 위로가 되었기에, 예상치 못한 다니엘의 행동은 삼각관계의 신호탄을 쏘아올리며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해당 장면은 지난 14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이뤄졌다. 다니엘(최진혁 분)이 자신이 주최한 전시회에 방문한 건(장혁 분)을 도발하기 위해 미영(장나라 분)을 껴안은 모습이다.
이날 장혁은 코믹 본능을 무한 폭발시킨 평소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상남자 포스를 풍기며 현장을 달궜다. 장나라를 껴안은 채 자신을 도발하고 있는 최진혁에게 강렬한 분노를 드러내는 등 장혁의 열연이 현장을 몰입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다니엘의 공개적인 기습 포옹에는 숨은 반전이 있을 예정"이라면서 "미영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이 솟아나기 시작한 다니엘과 뜻하지 않은 두 사람의 포옹에 분노를 폭발시킨 건의 삼각 로맨스가 불타오르게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향후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9대 독자 허세 재벌남 이건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하면서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초고속 로맨스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