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1일 방송된 KBS2 '하이스쿨 러브온' 1화에서는 천사 이슬비(김새론 분)가 신우현(남우현 분)을 구하려다 천사의 능력을 잃어버리고 신우현의 집에서 살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말미 신우현과 다툰 이슬비는 잃어버린 블랙노트를 찾아 빗속을 헤맸다. 신우현에게 배신감을 느낀 이슬비는 다시 천사로 돌아가기 위해 차 앞에 뛰어드는 극단적인 행동을 하면서 극이 마무리 됐다.
18일 방송되는 '하이스쿨 러브온' 2회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이슬비와 신우현은 빗속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다.
흠뻑 젖는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비를 맞고 있는 두 사람 사이에는 미묘한 감정이 감지된다. 신우현에 대한 서운한 마음 때문에 시선을 피하는 이슬비에 반해 신우현은 단호한 눈빛으로 이슬비를 바라보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이슬비는 바람대로 다시 천사로 돌아갈 수 있을지, 아니면 신우현과 화해하고 동거 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하이스쿨 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