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욕망 베드신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제공 |
23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은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잇는 장혁과 장나라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장혁과 장나라가 서로에게 한층 다가선 초 긴장상태의 베드신을 연출하고 있다.
잠든 장나라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다가, 보고만 있어도 미치겠다는 듯 장나라를 으스러지게 끌어안고 있는 장혁의 욕망 어린 모습이 심장 떨리는 설렘과 웃음을 선사한다.
장나라 역시 장혁의 입술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등 두 사람은 키스 직전의 달콤한 기류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욕망 베드신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제공 |
장혁 장나라 베드신은 지난 19일 경기도 안성의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극중 이건(장혁 분)이 그동안 소파에서 잠을 잤던 미영(장나라 분)에게 침대에서 함께 잘 것을 권유하는 모습으로, 서로를 향한 운명적인 끌림을 확인하는 장면이다.
무엇보다 이 날 장혁과 장나라는 눈을 마주치는 장면에서 "좀 더 가까이"라는 이동윤 PD의 주문에 웃음을 터뜨리는 등 몇 번이나 MG가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 측은 "지난 '떡방아 베드신'이 서로 다른 사람으로 착각해서 벌어진 실수였다면, 이번 '욕망 베드신'은 미영에게 자꾸만 끌리는 건의 마음이 본격적으로 드러나는 장면"이라며 "강렬한 웃음과 함께 거침없는 밀착 스킨십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고 전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욕망 베드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욕망 베드신, 무조건 본방사수"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욕망 베드신, 역대급 명장면 탄생인가요"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욕망 베드신, 마주보기만 해도 설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혁 장나라의 욕망 베드신은 23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