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어디가 준수 7개월만에 등장, 세윤이 아빠 정웅인 '초긴장' 왜? /MBC '일밤-아빠 어디가' 시즌2 80회 여름방학 특집 방송 캡처

아빠 어디가 준수.

'아빠 어디가' 시즌 1의 멤버 배우 이종혁의 아들 준수가 7개월만에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했다.


'상남자' 준수는 지난 20일 MBC '일밤-아빠 어디가' 79회 마지막 부분 예고편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었다.

27일 방송된 '아빠 어디가' 80회 여름방학 특집에서는 준수가 새로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본격적인 여행에 앞서 새로운 친구들을 낮설어 할 준수를 위해 후 형아와 함께 8살 동갑내기 세윤이와 찬형이가 출동했다.

쑥스러워하는 세윤, 적극적인 찬형, 시크보이 준수, 동갑내기 세 친구들은 첫 만남 순간부터 어색한 기운이 흘렀다.

하지만 세윤이의 거침없는 웅인 아빠 폭로전과 준수가 밝히는 종혁 아빠의 숨겨진 모습까지 금세 친해지는 아이들.

드디어 여름캠프를 떠나는 날. 44세 웅인 아빠와 8세 준수와의 미묘한 신경전을 펼쳤다.

간식 심부름을 간 세윤이와 준수. 귀요미 세윤이의 초특급 애교에 상남자 준수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아빠 어디가 준수 세윤 모습에 네티즌들은 "아빠 어디가 준수 세윤 너무 잘 어울린다", "아빠 어디가 준수 세윤, 좋은 친구로 지내요", "아빠 어디가 준수 세윤, 서로의 매력에 푹 빠진 듯", "아빠 어디가 준수 세윤, 아이들은 금세 친해지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아빠어디가 준수 7개월만에 등장, 세윤이 아빠 정웅인 '초긴장' 왜? /MBC '일밤-아빠 어디가' 시즌2 80회 여름방학 특집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