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제공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읭 키스신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9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제작진은 본 방송만큼이나 달달한 장혁과 장나라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의 어깨에 살며시 손을 얹은 우아한 여신 같은 장나라와 그런 장나라의 한 줌 허리를 양 손으로 감싸 안은 채 왈츠를 추고 있는 장혁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달달하다.

장혁과 장나라의 '로맨틱 눈물 키스'는 지난 22일, 마포대교 인근에서 촬영됐다. 이날 아침 일찍부터 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에서 장혁과 장나라는 지친 기색 없이 서로 장난을 주고 받는 등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운널사' 제작진은 "장혁과 장나라는 이날, 리허설부터 각각 건과 미영에 완벽 빙의되어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촬영을 일사천리로 이끌었다"며 "특히, 눈부신 장나라의 미모에 스태프들 모두 눈을 뗄 수 없었기 때문에 방송을 통해서 얼마나 아름답게 담길지 짐작 할 수 있었다. 두 배우를 만난 건 우리에게 행운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혁과 장나라가 열연 중인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9회는 오는 30일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