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우리 수원병 팔달구, 서둔·탑동 유권자 여러분. 수원이 낳고 수원이 기른 수원의 미래, 김용남입니다. 새로운 수원의 미래를 위한 중대한 분수령이 될 선택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수원의 미래를 위해서는 다음 3가지 덕목을 갖춘 인물이 절실합니다.
첫째, 누가 수원병 지역을 잘 알고 있는가? 저 김용남, 1970년 수원에서 불도저를 모는 기능직 공무원인 아버지와 형편이 어려워 초등학교도 채 마치지 못하셨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러닝셔츠 차림으로 친구들과 함께 팔달산을 뛰어 다니던 아이, 바로 저 김용남입니다. 골목골목 밑바닥부터 손바닥 보듯 줄줄이 꿰고있어 지역을 충분히 이해하고 애정이 넘칩니다.
둘째, 누가 수원병 민심을 대변할 것인가? 오로지 자신의 야심을 위해 정당과 지역구를 옮겨다니며 기웃거리는 정치인이 수원병 유권자를 대변할 수는 없습니다. 수원을 위해서 선거에 나선 사람이 김용남입니다.
셋째, 저 김용남은 원내 다수당이자 집권당인 새누리당의 후보이기 때문에 수원 발전의 적임자입니다.
김용남을 선택하는 것은 미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고향을 위해 열심히 일할 젊은 사람, 김용남에게 여러분의 귀중한 한 표를 보내주시면 제 정성과 땀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