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롯데백화점(점장 이형규)은 8월의 첫 주말과 함께 바캉스 시즌을 맞아 보다 풍성하고 시원한 쇼핑행사를 마련한다.
 
오는 8월 7일까지 썸머 바캉스 '스마트 쿠폰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스마트 쿠폰북' APP을 다운받은 후 당일 5만원 이상 구매시 '아이깨끗해 핸드워시'를 증정하고 신규 APP 다운 고객에게는 '녹차가 좋은 물티슈'를 증정한다. 
 
아울러 스마트 쿠폰북을 다운받고 롯데카드나 롯데멤버스카드로 영패션매장(2층, 8층)에서 당일 20만·4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각 롯데상품권 1만·2만원을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컬럼비아, K2, 밀레, 블랙야크, 카파, EXR, 르까프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스포츠 여름 인기상품전'이 펼쳐진다. 
 
밀레 반팔 티셔츠를 4만5천원, K2 바지를 8만5천원, 블랙야크 트레킹화를 11만9천원, 카파 반팔 티셔츠를 1만9천원, EXR 아동화를 3만9천원에 판매하는 등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영패션 쿨 썸머 특집' 행사에서는 크럭스, 행텐, 지오다노, 디키즈, JEEP 등 캐주얼 브랜드들이 티셔츠와 반바지 등 여름시즌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1층 화장품매장에서 펼쳐지는 'COSMETIC FAIR'에서는 뜨거운 여름태양을 대비한 인기 선블록 제품을 선보여 오휘 선블록블루세트(60㎖)를 3만5천원, SK-Ⅱ 자외선차단 UV로션세트(30g)를 8만4천원, 랑콤 UV 엑스퍼트세트(50㎖)를 7만5천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패션액세서리, 캐주얼의류 등 다채로운 바캉스 패션을 선보인다. 
 
1층 행사장에서는 '와라 패션액세서리 초특가전'이 진행돼 금침 귀고리를 9천원에, 순은 목걸이+귀고리세트를 3만6천원에 판매하고 '핸드백&구두 특집전'에서는 탠디 남성화를 12만8천원, 더블엠 핸드백을 10만8천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 플라스틱아일랜드, JJ지코트, 르샵 등 영캐주얼 인기브랜드에서 티셔츠와 원피스, 카디건 등 바다에서 돋보이는 패션을 제안하는 '영캐주얼 바캉스 특집전'이 진행된다. 
 
지하1층 특설매장에서는 '비너스 50~80% SALE' 행사가 진행돼 팬티, 브래지어, 셔츠 등을 선보이고, 티셔츠, 바지, 점퍼 등을 각 1만·2만·3만·5만원 균일가로 판매하는 'PAT 사계절상품 창고대공개'가 펼쳐져 당일 PAT행사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사은품으로 스카프와 롯데상품권 5천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세종·대전/박희송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