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릿의 신곡 뮤비가 공개된 가운데 전효성 뮤비 관련 공약을 내걸어 화제다. 사진은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롯데시네마 강남점에서 열린 시크릿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전효성의 모습. /강승호기자

전효성이 시크릿 뮤비에 대한 화끈한 공약을 내걸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11일 시크릿 전효성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깜짝 공약. 이번 주 일요일까지 시크릿의 'I'm In Love' 뮤비 조회수 100만 돌파 시 정말 특별한 버전의 미공개 뮤비 공개"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시크릿은 이날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서머'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시크릿의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는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사랑에 푹 빠진 여자의 속내를 도발적인 가사에 담았다.

한편,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롯데시네마 강남점에서 시크릿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 발매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시크릿(한선화,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가 참석,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한편, 시크릿은 11일(오늘) 오후 8시 걸그룹 최초로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M-stage'에서 새 앨범 'SECRET SUMMER' 쇼케이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