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성-홍성찬 ITF몬트리올 우승

정윤성(안양 양명고)-홍성찬(횡성고)이 국제테니스연맹(ITF) 몬트리올 주니어대회 복식에서 우승했다. 정윤성-홍성찬은 12일(한국시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열린 18세 이하(U-18) 캐나다 월드랭킹 몬트리올 주니어대회 복식 결승에서 다미나 아예니(미국)-스테파노스 치치파스(그리스)를 2-1로 꺾고 우승했다.

하지만 정윤성은 단식 결승에서 페트로스 크리초소스(사이프러스)에 1-2로 져 준우승을 마크했다.

■농구 KT-전자랜드 용병 맞딜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와 부산 KT가 외국인 선수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전자랜드 찰스 로드(29)가 KT로 가고, KT 테런스 레더(33)가 전자랜드로 가는 트레이드를 실시했다고 양 구단이 14일 밝혔다.

레더는 9일 KT에 합류했으나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팀을 옮기게 됐다. 레더는 2007년 서울 삼성에 입단, 이후 전주 KCC, 서울 SK, 울산 모비스, 고양 오리온스 등 2012년까지 국내에서 뛴 경험이 있다.

■생활체육 솔루션위원회 발대

2014 경기도 찾아가는 생활체육서비스 솔루션위원회 발대식이 12일 경기도체육회관에서 열렸다. 경기도 장애인체육회는 12일 장애인들의 체육활동 참여를 유도하고 지역 체육단체와의 연계를 도모하기 위해 도내 31개 시·군 장애유관단체 종사자 40여명을 장애인생활체육 솔루션 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원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