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이 음원차트 올킬이 화제로 떠올랐다.

당신만이 음원차트 올킬은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 참가자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벗님들'이라는 팀으로 '당신만이' 무대를 선보인 후 16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

'당신만이'는 80년대 그룹사운드 이치현과 벗님들의 곡으로 이날 방송에서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감동적인 하모니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심사위원 백지영은 "감히 내가 먼저 한 마디 해도 되냐. 나는 믹싱하고 마스터링까지 돼 있는 음악인 줄 알았다"라며 눈물을 닦았다.

이승철은 "이승철, 김범수, 나얼이 합쳐도 이렇게 되지 않을 것"이라며 "'슈퍼스타K6'를 했던 6년 동안 최고의 무대"라고 극찬했다."라며 "만점이다"라며 극찬을 했다.

또 윤종신도 "저음이 주는 감동이 있다. 옥타브 곽진언이 편곡했을 줄 알았다. 옥타브 아래로 노래하겠다는 아이디어가 좋다"라고 높이 평가했다.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결성한 '벗님들'의 '당신만이' 풀버전 영상은 16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출시와 동시에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휩쓸고 있다.

당신만이 음원차트 올킬 소식에 네티즌들은 "당신만이 음원차트 올킬, 소름 끼치는 무대였다", "당신만이 음원차트 올킬, 심사위원 모두 극찬할 만 하다", "당신만이 음원차트 올킬, 곽진언 김필 임도혁 너무 멋지다", "당신만이 음원차트 올킬, 곽진언 김필 임도혁 당장 데뷔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엿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