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영완 손남목 민호 닮은꼴 과거 사진 /KBS2 '풀하우스' 방송 캡처
배우 최영완 남편 손남목의 젊은 시절 민호 닮은꼴 사진이 공개됐다. 

8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이하 '풀하우스')에는 최영완-손남목 부부, 이일재, 노유민, 김대성, 박은지, 박보람이 출연해 '자기 관리 안하는 남편, 어떻게 해야 할까요'를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최영완은 "남편과 9살 차이가 난다. 결혼 당시에는 굉장히 날렵하고 멋있었는데 어느 순간 몸이 불어나더니 걷잡을 수 없게 됐다"고 폭로했다. 

최영완은 이어 "집에서 움직임도 덜해지고 옷이 안 맞으니까 살 수도 없다. 이 신장에 XX LARGE 사이즈를 입는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 최영완 손남목 민호 닮은꼴 과거 사진 /KBS2 '풀하우스' 방송 캡처

최영완의 폭로에 손남목은 "나같은 남자가 대부분일 것"이라며 "결혼하니까 새로운 세계가 열렸다. 요리의 향연이 펼쳐지니까 맛있게 먹어주고 일하러 나간다"고 말했다. 

이후 공개된 손남목의 과거 사진은 샤이니 멤버 민호와 닮아 눈길을 끌었다. 

손남목 민호 닮은꼴 과거 사진에 네티즌들은 "손남목 민호 닮은꼴 과거 사진, 관리의 중요성" "손남목 민호 닮은꼴 과거 사진, 다시 관리하세요" "손남목 민호 닮은꼴 과거 사진, 잘생겼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