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 뉴 유닛 이하이 /YG 공식 블로그
YG의 '뉴 유닛' 첫번째 주인공이 공개됐다.

3일 오후 2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11일 출격할 '뉴 유닛'의 첫 번째 주인공 이하이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깔끔한 남색 니트에 빨간 체크무니 치마를 입은 이하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YG는 블랙 시스루 상의를 입은 여자와 '+' 기호, 핑크톤을 배경으로 발랄한 캐주얼 의상을 입은 여자와 '÷' 기호 또 레드톤을 배경으로 화이트셔츠를 입은 남자 이미지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YG 소속 가수들뿐만 아니라 신인 걸그룹 등 다양한 조합과 이번 유닛의 콘셉트를 예상하며 가요팬들의 설전이 뜨거웠던 가운데 첫번째 멤버의 정체가 이하이로 밝혀지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하이는 2012년 10월 에픽하이와 콜라보레이션했던 '춥다' 를 시작으로 같은 해 10월 싱글 '1,2,3,4'로 데뷔했다. 이후 첫번째 정규 앨범 'First Love'를 발매 'It’s Over', 'Rose' 등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3년 12월 유닛 Bom&HI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발매 이후 약 11개월만에 활동을 시작하는 이하이가 이번 유닛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11일에 발표될 YG의 '뉴 유닛'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