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KBS미디어 제공
'왕의 얼굴' 이성재와 서인국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2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연출 윤성식)의 선조 역의 이성재와 광해군 역의 서인국의 훈훈한 부자 케미가 돋보이는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왕의 얼굴'에서 부왕 선조와 세자 광해로 호흡을 맞추게 된 이성재와 서인국은 평소의 돈독함을 엿볼 수 있게 하는 인증샷을 선보이며 드라마 속 부자로 만나게 될 두 사람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재와 서인국은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벗어 던진 채 장난기 가득한 귀요미 표정에서부터 힙합 전사까지 다양한 표정 놀이를 즐기고 있다.

특히 촬영장에서 이성재와 서인국은 작은 눈빛 하나만으로도 모든 것이 통하는 호흡을 과시하며 재치만점 포즈로 촬영 현장을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성재와 서인국의 호흡이 드라마에 멋진 시너지 효과를 불어넣고 있다. 왕권과 사랑을 두고 펼쳐지게 될 두 사람의 극적 갈등이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 덕분에 더욱 섬세하고 긴장감 넘치는 심리극으로 탄생될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KBS미디어 제공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한편 '왕의 얼굴'은 '아이언맨'의 후속으로 이달 중순 방송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