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 수현 나는 달라 /YG 공식 블로그
YG의 '뉴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6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하이 수현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속 이하이와 이수현은 똑같은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이 수현의 데뷔 싱글 '나는 달라'는 P.K, Rebecca Johnson이 작곡, P.K 가 편곡을 맡았다. 

Rebecca Johnson은 천재성을 지닌 20대 초반 여자 작곡가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미국에서 직접 스카우트한 재원으로 알려져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 최근 '쇼미더머니3'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마스터 우, '나는 달라'의 피처링을 맡은 바비가 작사를 담당했다.

하이 수현'의 두 보컬리스트 이하이, 이수현은 YG의 막내 라인으로 데뷔 싱글 '나는 달라'처럼 서로 추구하는 음악 장르는 물론 음색과 보컬 스타일도 전혀 다르다.

이렇게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사람이 '나는 달라'에서 각자의 개성을 어떻게 조화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11일 0시 신곡을 선보일 '하이 수현(HI SUHYUN)'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