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이유비·김영광 인증샷 /'이종석·박신혜·이유비·김영광 SNS |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 중인 배우 박신혜, 이종석, 이유비, 김영광이 촬영 인증샷을 잇따라 게재해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었다.
최근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노키오 점심시간. YGN MSC 풀 하고선 다같이 밥 먹으러 왔데요. 4명이서 붙어서 촬영하는 내내 웃느라 정신없었던 우리들. 한주간도 고생 많이 한 사랑하고 애정하는 우리 달포 유래 범조!! 앞으로도 힘냅시다. 아자아자! 오늘도 피노키오 본방사수!(근데 우리 점심메뉴 순대국인 거 너무 보이는 거지?그런 거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식탁에 둘러앉아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영광과 이유비, 이종석, 박신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같은 날 이종석도 자신의 SNS에 "사랑스러운 우리 인하 유래 범조랑 순대국 먹으러 가는 길. 11부! 최근 들어 가장 힘든 일주일이었던 것 같아! 그러니까 오늘 방송은 꼭 봐야 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유비와 김영광 역시 '피노키오' 멤버들과 함께 한 사진을 릴레이로 게재하며 화기애애한 현장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한편,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가 출연하는 KBS2수목드라마 '피노키오'는 19일 수도권 기준 13.5%, 전국 기준 11.3%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5회 연속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