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BC 방송연예대상 박슬기 우수상 유재석 보면 눈물나는 이유 '7년전 사연'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 캡처 |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박슬기는 MBC 뮤직토크쇼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무대에 오른 박슬기는 "청승맞게 울지 않으려 했는데 잘 안된다. 유재석 선배만 보면 눈물이 난다"고 말을 꺼냈다.
과거 박슬기는 기억에 남는 연예인으로 유재석을 꼽았다. 유재석은 2007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순재와 함께 공동으로 상을 받았다.
당시 수상소감을 인터뷰하려던 박슬기는 수많은 취재진에 뒤로 밀려났다. '나도 연예인인데'라는 생각에 서운했던 박슬기는 자리에서도 밀려나자 '울고 싶었다'는 심경을 전했다.
이때 유재석은 여러 사람들에게 "슬기씨 자리 좀 내달라"고 양해를 구했고, 박슬기는 눈물을 흘렸다.
박슬기는 이어 수상소감에서 "내 키가 150cm다. 늘 낮은 자세에서 열심히 리포팅하는 '섹션TV 박슬기, 리포터계의 송해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마무리했다.
■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자 명단
△ 대상 = 유재석
△ 최우수상 = 정준하(버라이어티), 서경석(버라이어티), 윤종신(뮤직·토크쇼), 김국진(뮤직·토크쇼)
△ 우수상 = 규현·박슬기(뮤직·토크쇼), 라미란·홍진영(여자 버라이어티), 박건형·전현무(남자 버라이어티)
△ 인기상 = 민호·지코·김소현(뮤직·토크쇼), 김성령·김광규(버라이어티)가 거머쥐었다. 인기상 가수 부문 수상자는 엑소다.
△ 특별 부문 인기상 = 육아 예능 '아빠! 어디가?' 윤후, 정세윤, 임찬형, 안리환, 김민율, 성빈
△ 남자 신인상 = 송재림과 헨리, 여자 신인상은 걸스데이 유라와 혜리가 받았다.
△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 '무한도전'
△ 예능인들이 자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외 가장 탐나는 방송 = '우리 결혼했어요'
△ 최고 시청률상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 우정상 = '진짜 사나이'(김수로·샘해밍턴·서경석)
△ 특별상 베스트 팀워크상 = '나혼자산다' 팀(김광규·전현무·육중완·파비앙)
△ 특별상 가수 부문 = 씨스타·케이윌
△ 특별상 버라이어티 부문 = 홍은희·안정환
△ 특별상 MC 부문 = 김성주
△ 베스트커플상 = 김소은·송재림
△ 올해 뉴스타상 = 홍종현·임형준·육중완·김소은·강남·파비앙·남궁민
△ 올해의 작가상 = '라디오스타' 김태희
△ PD상 = 하하·정웅인
△ 라디오 최우수상 = 김혜영·강석
△ 라디오 우수상 = 정지영·정경미·박준형
△ 라디오 신인상 = 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