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가 오는 16일에 열리는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콘서트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메이크 어 위시'는 새해를 맞아 '꿈꾸라'가 청취자들을 위해 준비한 공개방송 겸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진행자 타블로가 메인랩퍼로 있는 그룹 에픽하이와 로꼬, 그레이, 더콰이엇, 도끼, 노을, 주니엘, 솔튼페이퍼 그리고 1990년대 힙합계를 이끌었던 지누션이 출연을 결정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난 3일 '무한도전'의 '토토가 특집' 출연 이후 지누션이 후배 힙합 뮤지션들과 '꿈꾸는 라디오' 콘서트에 등장함으로써 이들의 구체적인 활동 계획도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꿈꾸라'제작진은 "이 밖에도 주니엘과 에픽하이의 콜라보레이션, 최근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노을의 무대 등 장르를 넘어선 '꿈꾸는 라디오'만의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은 오는 16일 저녁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http://www.imbc.com/broad/radio)를 통해 사전 방청신청을 할 수 있다.

오는 19일 오후 10시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를 통해 방송되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공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유은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