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경기에서는 레인보우가 진혼에 55대 45로 승리를 거뒀다. MVP는 2AM의 정진운이 차지했다.
이번 한스타 농구대잔치에 참가하는 팀은 모두 7팀으로, 연예인 팀 6개 팀(예체능, 진혼, 아띠, 레인보우, 더 홀, 훕 스타즈)과 여자 프로, 실업 선수 출신 팀인 W.Press(이하 우먼 프레스)다.
주요 선수들을 보면 박진영, 서지석, 한정수, 조동혁, 김태우, 줄리엔 강, 양동근, 존박(이상 예체능), 박재민, 정진운, 나윤권, 허인창(이상 레인보우), 임혁필, 채경선, 송준근, 유민상, 정범균, 김재욱(이상 더 홀), 이세준, 샤이니 민호, 박기웅, 엄기준, 백성현, 데이비드오, 신혜인(이상 아띠), 주석, 더블케이, 최창민, 김승현, 노민혁, 김흥수, 이천수(이상 훕스타즈), 권성민, 이상윤, 신성록, 이기우, 여욱환, 손현수, 박광재(이상 진혼) 등 이다.
유일한 여자 팀인 우먼 프레스(감독:강순자, 코치:이희숙)는 국가대표 출신인 천은숙을 중심으로 실업, 대학에서 선수생활을 했던 김희영, 박윤선, 김정민, 이혜경, 김수희, 김정미, 강덕이, 양효진, 이티파니, 임혜경 등이 뛰고 있다.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으로 주최, 주관하며 NH농협은행 용인시 지부와 하이병원, 초록뱀미디어, 영화사 비단길, 용인시 자원봉사센터, 용인시 농구연합회, 디어스, 명가김이 공동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3월19일까지 풀리그로 펼쳐지며 상위 4개 팀이 플레이오프, 결승전을 통해 우승을 다툰다.
한편 주관 방송사인 MBC스포츠플러스는 15일 개막 후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경기를 생중계하며 나머지 2경기 중 1경기는 녹화 중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