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방송된 'VJ특공대'에서는 송어 얼음낚시 캠핑장, 캠핑카리조트, 숯가마 찜질방 캠핑장까지 겨울 이색 캠핑을 소개했다.

강원도 영월에는 낚시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송어 얼음낚시 캠핑장이 있다. 이 곳에서 잡은 송어는 모두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모든 손님들이 '월척'을 낚을 수 있도록 양식 송어까지 풀어놔 누구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저녁에는 텐트 안에서 직접 잡은 송어로 요리한 매운탕과 회까지 즐길 수 있다.

캠핑과 숯가마 찜질까지 즐길 수 있는 숯가마 캠핑장도 있다. 어른들은 150도에 달하는 고온 찜질방에서 몸을 녹이고 아이들은 찜질방 옆의 천연 온천수로 채운 수영장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캠핑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원시 부족 복장을 한 사람들이 거리를 활보하는 구석기 체험 캠핑장도 있다. 선사시대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기상천외한 모습부터 대형 화덕에서 돼지고기와 감자를 구운 바비큐와 닭 한 마리로 만드는 구석기 음식 대결까지, 이색 캠핑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딸기 따기 체험, 승마, 무한리필 석화까지 즐기는 것은 물론 전용 공간에서 최신 영화까지 즐길 수 있는 이색 글램핑과 얼음 위 무한 질주가 기다리는 캠핑카 리조트까지 혹한기 겨울 캠핑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