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 지성과 황정음의 키스신이 예고됐다.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연출 김진만, 김대진) 측은 21일 놀이동산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지성과 황정음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성과 황정음은 수목드라마 '킬미힐미'에서 각각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고 있는 재벌 3세 차도현 역과 정신과 레지던트 1년차 오리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호박 마차 안에서 서로를 깊은 눈빛으로 응시하다가 자연스럽게 눈을 감고 동시에 서로의 입술을 찾아드는 모습이다. 놀이동산 데이트를 계기로 지성과 황정음 사이에 어떠한 변화가 일어날지, 지성의 현재 인격은 누구일지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성과 황정음의 '호박마차 키스신'은 지난 1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 놀이동산에서 촬영됐다. 지성과 황정음은 영하의 날씨 속 강행군에도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수목드라마 '킬미힐미' 4회에서는 차도현(지성 분)이 전조증상조차 없이 또 다른 인격 신세기에게 몸을 빼앗기는 모습이 그려져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행선지도 모른 채 신세기가 난폭하게 운전하는 차에 타게 된 오리진(황정음 분)이 과연 무사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 /팬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