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킬미 힐미'와 SBS '하이드 지킬, 나'는 남자 주인공이 재벌에 다중인격이라는 같은 소재에다, 심지어 수목극으로 편성돼 맞불 경쟁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주인공 지성과 현빈의 제작발표회 의상 컬러가 황토색과 블랙을 매치한 점이 눈길을 끈다.
'킬미 힐미'의 주인공 지성은 지난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 황토색에 컬러 윗부분과 단추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반코트에 블랙 니트와 블랙진을 매치했다.
이어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하이드 지킬, 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현빈도 황토색 반코트에 블랙 터들넥니트와 블랙팬츠 패션을 선보였다.
이 두 주인공의 패션은 일부러 맞춘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흡사해 눈길을 끈다.
두 드라마는 다중인격 소재, 수목드라마, 주인공 이름 두 글자(지성, 현빈)에 이어 제작발표회 패션까지 '4대 닮은 꼴'로 떠올랐다.
한편, 지성과 황정음이 주연을 맡은 '킬미 힐미'가 지난 7일 먼저 출발했고, 현빈과 한지민이 주연을 맡은 '하이드 지킬, 나'가 지난 21일 시작했다.
21일 양 드라마의 첫번째 맞대결에서는 '킬미 힐미'가 9.5%, '하이드 지킬, 나'가 8.6%를 기록, 지성이 현빈을 제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