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일보 교육법인 (주)경인글로벌에듀케이션(대표·김수철) G캠프(www.g-camp.co.kr)에서 ‘2015년 여름방학 글로벌 리더십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캠프는 국내, 필리핀, 뉴질랜드, 미국, 영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진행된다. G캠프는 캠프 수료율 100%, 97점의 만족도를 자랑한다.
■ 필리핀 CEBU Immersion 프리미엄 영어캠프
=안전을 최우선으로 세부의 최고급 호텔 빌리지타운에서 4주간 진행된다. 영어에 대한 흥미 유발과 함께 기초를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존에 영어 학원에 다니면서도 큰 효과를 얻지 못한 학생들이 참여하면 좋다.
필리핀 세부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진행되는 캠프는 1대1 맞춤형 개인수업과 1대4 소그룹수업, 학년별 수학 심화학습, 영어일기 쓰기 등의 학습을 통해 짧은 시간 동안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단순한 영어 학습뿐만 아니라 캠프 기간 중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 빌리지타운에서 수영, 농구, 축구 등 다양한 체육 활동과 아일랜드 호핑, 시티투어, 쇼핑몰 관광 등 다양한 활동과 투어가 제공된다. 캠프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9일.
■ 뉴질랜드 공립학교 100% 스쿨링 영어캠프
=여름방학 시즌 유일하게 현지 정규학교의 스쿨링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현지 학생들과 정규수업 및 방과 후 수업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해외 유학을 고민하고 있는 학생이 참여하면 더욱 좋다. 캠프를 진행하는 학교는 뉴질랜드 문교부 선정 10점 만점에 7점 이상의 우수한 학교로 선정한다.
특히, 캠프가 진행되는 오클랜드는 우수한 교육환경, 세련된 자연환경, 뉴질랜드 예술의 중심도시, 쾌적한 기후와 레저활동이 가능한 지역이다. 숙소는 학교에서 엄선해 선발한 홈스테이가 제공되며, 최대 2인 1가정 배정을 원칙으로 한다. 캠프 기간은 7월 25일부터 8월 23일.
경인일보 G캠프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화영어 1개월이 무료로 제공되며, 경인일보 사장상 및 수료증이 부여된다. 2인 이상 등록 시에는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캠프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오는 30일까지 경인일보 G캠프 홈페이지(www.g-camp.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1644-0578
/이진호기자 province@kyeongin.com
‘렛츠고’ 글로벌 리더십 영어캠프
경인글로벌에듀케이션 주최
여름방학 필리핀·뉴질랜드행
만족도 97점… 30일 신청마감
입력 2015-06-11 20:15
지면 아이콘
지면
ⓘ
2015-06-12 19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