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동남권 주거지역의 중심축인 권선동 곡반정동에 들어서는 '명당골 코오롱 하늘채'는 지하 2층에서 지상 15층으로 총 49개 동 2개 단지로 조성돼 총 3천347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다.
코오롱 하늘채는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되고, 실내 채광을 극대화 했으며 넓은 발코니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또 판상형 위주의 특화설계로 조망과 통풍로를 확보해 실내 쾌적성을 높였다.
이외에 코오롱 하늘채는 분당선 매탄권선역과 망포역, 1호선 세류역이 도보거리에 있고, 수원버스터미널과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인접해 수도권지역으로 접근이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아파트 단지 내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을 유치할 예정이고 인근 원천리천과 수변공원, 단지 내 문화공원 등 다양한 녹지공간이 조성된다.
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곡반초, 곡반중, 화홍중 등 교육시설이 자리잡고 있다. 그 밖에도 인근에 이마트 수원점, 롯데마트 권선점, NC터미널점, 농수산물도매시장이 있어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돕는다.
수원 명당골 코오롱 하늘채는 오는 2019년 하반기에 완공예정으로 조합원모집을 통해 진행된다. 조합원 자격조건은 서울과 경기, 인천지역 6개월 이상 거주자 및 세대주이며 무주택자나 전용 85㎡ 이하 소형주택 1채 소유 세대주면 가능하다.
계약조건은 1차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 2~7회차 무이자, 전 평형 무상옵션 제공과 발코니 확장비 무료 등의 혜택이 있다.
한편 명당골 코오롱 하늘채는 지난 2일에 1단지 총회에 이어 오는 16일에 곡반정동 순복음교회에서 2단지 창립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주택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신동 507의 40 일원에 위치한다. 문의:(031)893-7487
/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