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핵심상권으로 꼽히는 남동구 구월동 로데오 상권 중심부에 대규모 상가가 공급된다.
(주)대창건설은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예술로 126에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 랜드마크 상가 '링크126'을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링크126은 구월동 로데오 상권 중심부에 10년 만에 등장했고, 실질적으로 마지막으로 들어서게 되는 상가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링크126 인근에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CGV, 뉴코아아울렛,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인천종합터미널 등 집객시설과 인천시청, 인천지방경찰청 등 공공시설이 위치해 있다. 지역 인근에는 롯데가 초대형 쇼핑타운을 건설할 계획을 하고 있기도 하다. 이마트도 인근에 대형 쇼핑센터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인천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역과 버스노선 등 대중교통 시설이 상가와 편리하게 연결돼 있다.
현재 링크126 내에는 유명 커피전문점, 대형은행 영업점, 유명 프랜차이즈 매장 등의 입점이 확정된 상태다. 지하 1층에는 푸드코트가 입점할 예정이고, 지상 1~3층에는 카페, 테마상가, 판매시설이 들어선다. 4~5층은 F&B와 병의원, 6층은 고급 패밀리 레스토랑, 7~9층은 복합 F&B 공간으로 꾸며진다.
링크126 분양 관계자는 "풍부한 배후수요와 주변 환경을 갖춘 링크126의 경우 상가투자나 상가임대 계약 시 바로 프리미엄이 붙을 가능성이 높다"며 "10~50대까지 다양한 소비계층을 지닌 구월동 로데오 상권의 특성을 활용, 다양한 진입 동선과 교통, 상업시설들과의 연결고리가 될 수 있는 'Link'의 역할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링크126의 분양하우스는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예술로 126 2층에 위치해 있다.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