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감도-160804 copy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 조감도. /서희건설 제공

인천 도원역 지역주택조합(가칭)이 남구 숭의동 180의 6일대에 조성 예정인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 주택홍보관을 18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들어간다.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는 지하 3층~지상 47층, 7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 992가구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경인전철 도원역 초역세권으로 수인선 숭의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있는 등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 단지 바로 앞에 대형마트가 위치했고,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시립체육관, 수영장, 테니스장, 컨벤션센터 등 다양한 레저·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있다.

이밖에 숭의초, 신광초, 인천남중, 광성중, 광성고 등을 도보로 다닐 수 있어 안전한 통학환경이 조성돼 있다.

건물은 전면 4-bay 구조로 설계돼 발코니 확장면적이 극대화됐고, 통풍과 채광이 뛰어나며 공간활용도가 높다. 인천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최고 47층의 초고층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서쪽으로는 인천 바다, 남쪽으로는 문학산을 감상할 수 있다.

지역주택조합은 무주택자이거나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을 한 채 소유한 지역주민들이 조합을 설립한 뒤 토지를 매입해 주택을 짓는 제도로 합리적인 공급가가 가장 큰 장점이다. 조합원들이 주축이 돼 시공사를 직접 발주하고 개발이익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일반분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이 가능하다.

주택홍보관은 인천시 남구 숙골로 6(도화동 573의3)에 조성된다. 문의 : 1877-5007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