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테크노밸리
구월테크노밸리 투시도 /두용종합건설 제공

5·10월 준공 B·C동 분양
세제혜택·저리자금 지원


(주)두용종합건설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1550의 1 일대에 '구월테크노밸리' 지식산업센터(옛 아파트형 공장)를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구월테크노밸리는 지난해 A동과 D동 분양이 마무리됐고, 이번에 B동(2017년 5월 준공 예정)과 C동(10월 준공 예정)을 분양한다.

구월테크노밸리에는 공동이용시설이 있어 입주기업이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5년간 37.5% 감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예정) 등의 혜택이 있다.

구월테크노밸리는 지식산업센터가 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것과 달리 인천 도심에 있어 입지 경쟁력이 높다는 평가다. 인천도시철도 1호선 전철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반경 1㎞ 내에 인천종합터미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편의시설과 관공서가 밀집해 있다.

제2경인고속도로 남동나들목까지 차량으로 5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한 우수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인천국제공항(30분),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10분), 제3경인고속도로(10분) 접근도 편리하다.

구월테크노밸리 분양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는 제조업, 지식산업, 정보통신 관련 사업장과 상가 등 지원시설이 동일한 건물에 복합적으로 입주할 수 있는 다층형 복합건축물"이라며 "통상 일반 오피스빌딩보다 저렴한 분양가에 저금리 정책자금, 세제 혜택 등의 입주기업 지원제도가 있다"고 설명했다.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