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지웰 푸르지오_조감도
'분당 지웰 푸르지오' 조감도. /대농 제공

1~7층, 근린생활·업무시설 조성
8~28층, 아파트 166가구 들어서

성남시 분당구에 우수한 교통·교육 조건에다 조망권까지 확보돼 거주·투자가치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 가 입주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주)신영의 계열사인 (주)대농은 29일부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1번지에서 '분당 지웰 푸르지오'를 선보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28층, 2개 동 규모다. 각 동별 지상 1~2층은 판매·근린생활시설, 5~7층은 업무시설, 8~28층은 공동주택으로 각각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84㎡·96㎡ ·119㎡ 아파트 166가구와 전용면적 21㎡~286㎡ 총 72실 규모의 상업시설 '분당 지웰 애비뉴'를 분양할 예정이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수변 조망과 녹지 조망을 모두 갖춘 단지다. 사업지 전면으로 탄천, 분당천이 흘러 탁 트인 수변 조망권을 확보했다. 인근에 영장산을 배경으로 숲과 호수가 어우러진 약 42만㎡ 규모의 분당중앙공원이 자리잡고 있다.

편리한 교통 여건도 강점이다. 지하철 분당선 수내역과 서현역이 도보거리 내에 있어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인근 판교역까지는 차량으로 6분거리이며, 광역버스로 강남역 35분·서울역 45분·여의도는 1시간 내 이동할 수 있다.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경부고속도로 접근도 양호하다.

자녀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다. 수내동은 내정 · 수내학군으로 불리며 강남·목동에 준하는 수도권 명문학군으로 인지도가 높다.

특목고 진학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내정중·서현중·수내중이 인근에 있고, 분당고 및 수내동 학원가도 가깝다. 또 초등학교 6곳이 반경 1㎞ 내에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 상업시설 '분당 지웰 애비뉴'도 눈길을 끈다. 분당 원도심 내 신규 공급되는 희소성 높은 상가로서 수변 및 녹색 조망을 누리는(호실별 상이) 도심 속 공원과 마주한 '도심형 스트리트 몰' 콘셉트로 꾸며진다.

인근의 분당구청 및 민원인과 기업체 종사자 등 평일 수요와 공원을 찾는 주말 인파 유입이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5-8 (지하철 9호선 삼성중앙역 5번 출구 앞) 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성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