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701000550100025691.jpg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배그데이' 및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펍지주식회사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프렌즈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오는 10일부터 '카카오 배그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배그데이는 PC방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풍성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여름 프로모션이다.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5주간 5회에 걸쳐 매주 토요일에 개최된다. 경품으로는저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가 매회에 300개씩 총 1,500개가 마련된다.

또한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스페셜 한 경품을 마련하고,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카카오 배그데이가 함께하는 특별한 혜택 및 이벤트 딜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스킨을 업데이트한다.

신규 스킨은 라이언 스킨 6종(라이언 헬멧, 라이언 모자, 배낭, 잠옷 세트, 프라이팬, 버기 카), 어피치 스킨 3종(모자, 잠옷 세트, 프라이팬)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색다른 분위기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기말고사 해방이라이언! 접속-플레이'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면 '라이언 낙하산(15일제)'을, 7일 차 접속 시 배틀로얄 교환권 조각(5개)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매일 클래식 모드의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를 1회씩 플레이하면 '라이언 헬멧'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언 헬멧 아이템은 '라이언 낙하산(영구제)', '러블리 핑크 가방(7일제)', '아기 복어 모자(7일제)',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편지수기자 pyunjs@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