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O 컬렉션_14_갬성 충만한 이태원 와인바
TPO 컬렉션 '갬성 충만한 이태원 와인바' /웰테크글로벌 제공

100여종 필름 테스트 '색감 구현'
고운 광택감·고신축 소재 스티커
18일 TPO 컬렉션 '공식몰 출시'

2019101001000738600035092




'손끝 스타일링. 이제는 TPO가 주도합니다'.

최근 손끝의 예술이라고 불리는 '네일아트'는 나이를 불문하고 최고의 관심사다.

그 관심에 힘입어 최근 부천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신소재 개발 전문기업 (주)웰테크글로벌(대표·정진태)이 '네일아트'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어 관심을 끌고 있다.

웰테크글로벌은 그동안 관련 개발을 통해 쌓아온 기술력을 접목해 네일스티커 전문 브랜드 '뷰네일(BEAUNAIL)'를 신규 론칭하고 '신규 제품인 TPO 컬렉션'을 출시한다.

웰테크글로벌은 그동안 네일링에 관심이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라도 손쉽게 부착이 가능한 재질로 아름다운 색감을 구현하기 위해 100종 이상의 기본 필름을 테스트해 시범생산을 진행해 왔다.

특히 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시제품 등을 이용한 꾸준한 테스트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더욱이 기존 평판 프린터만 일부 도입됐던 네일스티커 업계의 한계를 넘어 네일스티커 제조 공정에서는 적용이 까다로운 인쇄 공정을 적용해 다양한 인쇄장비에 대응이 가능하게 됐다.

그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품종 소량생산의 국내시장 및 소품종 대량생산의 수출물량까지 효율적으로 대응이 가능하다.

오는 18일에 첫 출시되는 'TPO 컬렉션'은 뷰네일의 첫번째 정식 컬렉션으로 T(time), P(place), O(occasion)에 따른 네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네일아트 숍에서 사용하는 소재와 동일한 오리지널 젤을 코팅해 아름답고 고운 광택감과 고신축 소재를 사용해 굴곡이 심한 손톱과 발톱에도 손쉽게 부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손톱 및 발톱용을 따로 구분하지 않고 통합해 하나의 디자인으로 모두 네일링할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디자인됐다.

네일아트 관련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사용시 손·발톱에 손상을 줄 수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대로 네일링이 필요한 TPO에 빛날 수 있도록 사용하면서도 건강관리가 필요할 때는 미련없이 떼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제품구매는 오는 18일부터 뷰네일 공식몰인 'https://smartstore.naver.com/beaunail' 에서 가능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조영상기자 donald@kyeongin.com

※해당 기업은 경기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스타기업 육성사업 대상에 선정돼 관련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