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걸이 모델' 2020대 한정판
'문구 기프트 박스'… 108만원
삼성전자가 어린이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의 디자인을 적용한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겨울왕국2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천20대 한정으로 27일부터 삼성닷컴 홈페이지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등에서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2020년형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제품(모델명 AR07T9170HC)에 겨울왕국 2의 주인공 '엘사'가 그려진 '무풍 패널'을 추가로 제공해 제품 전면 디자인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출고가는 108만원이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겨울왕국 2 기프트 박스(문구 세트)'를 제공한다.
또 삼성닷컴에서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된다.
겨울왕국 2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별도의 무풍 패널과 문구 세트 등은 5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지난 1월 출시돼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2020년형 삼성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는 전면 무풍 패널이 기존 대비 11% 더 넓어져 '와이드 무풍 냉방'을 구현하고 약 12% 커진 팬으로 풍성한 기류를 형성해 '쾌속 냉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냉방 중 온도차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내부의 습기를 제거하는 '3단계 자동청소건조' 기능과 소비자가 전면 패널을 쉽게 열고 블레이드까지 분리해 내부를 직접 청소할 수 있는 '이지케어' 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황준성기자 yayajoon@kyeongin.com